EGLOO

  • Q
    [공지] 2023.03 클라우드 서비스 변경 안내
    A

    안녕하세요, 이글루입니다.

    EGLOO 서비스 개편에 따라 원활한 운영과 더욱 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2023년 3월 2일 부로 클라우드 서비스 기본 저장 방식이 변경됩니다.

    - 변경 전 : 연속 녹화 저장
    - 변경 후 : 이벤트 (소리/움직임) 저장

    * 클라우드 서비스 변동
    - 적용시점 : 2023년 3월 2일 (목) 오전 9시 신청 건부터
    - 조건 : 웹사이트 또는 앱 내에서 신청하는 서비스 모두

    회원님의 양해를 부탁드리며 변경 된 내용 참고 하시어 이용에 불편 없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이글루가 되겠습니다.

    < QnA >

    Q1. 현재 앱 내에서 정기 결제 신청하여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음 결제 일부터는 변경 된 녹화 방식이 적용되나요?
    [A] 아닙니다. 기존 서비스 신청자 분들께서는 변동 없이 기존 녹화 방식 (연속 녹화 방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월 2일(목) 오전 9시 이 전까지 기존 클라우드 서비스 구독을 신청하시는 분들에 한해서만 변동 없이 기존 녹화 방식이 적용되므로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Q2. 현재 적용 중인 클라우드 서비스가 있습니다. 아직 클라우드 서비스 기간이 남아 있는데 미리 신청할 수 없나요?
    [A] 현재 적용 중인 서비스가 앱이 아닌 웹사이트에서 1달 또는 1년 단위로 결제하신 이용권이라면 앱이 아닌 웹사이트에서 추가 이용권을 구매해주시면 해당 이용권을 대기 중인 서비스에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수량 제한 없이 미리 구매해두실 수 있으며 추 후에 원하시는 일시에 적용하여 기존 녹화 방식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Q3. 클라우드가 아닌 SD카드 저장 모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변동 사항이 있나요?
    [A] SD카드 저장 모드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위 변동 사항은 해당 되지 않아 기존과 동일한 방식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클라우드 서비스에 관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egloo_service@truen.co.kr 또는 카카오톡 공식 채널 '이글루 스마트 IoT' 1:1 문의 부탁 드립니다.

  • Q
    클라우드 구매 방법
    A

    EGLOO는 EGLOO Cloud 서버를 운영하고 있으며 저장기간과 서비스 기간에 따라 클라우드 금액이 상이합니다.


    설정 → 클라우드 서비스 → 하단에 ‘구매’ 버튼 선택 후,

    저장 기간 ( 1일/3일/7일/30일 중 택 1 ) 과 서비스 기간 ( 1달/1년 중 택 1 ) 선택하고 원하는 지불 방법 선택하시면 됩니다.

     

    결제 완료 후 ‘클라우드 서비스’ 페이지에서 ‘대기 중인 서비스’ 에 결제 한 클라우드 구독 플랜이 생성되고 해당 플랜을 적용하시면 그 시점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환불 또는 결제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 지원 센터로 별도 문의 부탁 드립니다.

  • Q
    클라우드 주요 기능
    A

    24시간 녹화 : 라이브 뷰 화면에 타임 바를 드래그하여 움직이면서 시청 가능하며 클라우드 사용 시에는 미리보기 화면, 이벤트 발생 시간을 한 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디오 클립 다운로드 : 클립 메뉴에서 단말기 사진첩으로 직접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이벤트 : 움직임/소리 발생했을 시의 영상들만 따로 모아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