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s
-
QWi-Fi 연결A
Wi-Fi 연결 시에는 2.4GHz Wi-Fi로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대부분의 Wi-Fi 공유기는 기본적으로 2.4GHz를 지원합니다. )
??? 카메라에 연결 할 Wi-Fi 선택 시 Wi-Fi 를 못 찾는 경우,
→ 모바일/셀룰러 데이터를 OFF 한 후에 새로 고침 또는 재등록 진행하세요.
??? 다른 Wi-Fi는 Wi-Fi 리스트에는 나타나나 현재 사용하고 있는 Wi-Fi 가 리스트에 나타나지 않는 경우,
→ Wi-Fi 이름이 영문이 아닌 다른 언어와 특수문자(&, ♥등), 띄어쓰기가 들어간 경우 검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Wi-Fi 이름을 변경한 후 확인해보세요.
→ 위 내용에 해당사항 없으면 "탭하여 다시 시도" 하고, 카메라를 공유기에 가깝도록 이동하여 재등록 시도해보세요.
??? 장치 등록 중에 "무선 공유기에 연결 중 입니다." 라는 안내 멘트에서 중단되는 경우
→ 핸드폰의 Wi-Fi 설정에서 사용하고 있는 Wi-Fi 삭제 하신 후 다시 연결하여 재등록 시도하세요.
-
QWi-Fi 신호 확인A
와이파이 신호는 카메라와 공유기의 거리가 멀어질수록 약해지고 벽,기둥 등의 장애물이나 TV등의 전자 제품을 통과할 때 간섭이 발생하여 약해지게 됩니다.
카메라와 공유기의 거리를 가깝게 설치하여 주시거나, 공유기가 TV 등 전자제품 뒤나 장애물이 있는 경우 공유기 위치를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메라나 공유기의 위치 변경이 어려울 시 와이파이 증폭기 설치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설정 - 일반 - Wi-Fi 감도 확인
① 35~45 : 원활히 사용가능
② 55이상 : 카메라 접속이 잘 되지 않고 영상딜레이 발생
③ 65이상 : 카메라 사용이 거의 불가함
* Wi-Fi 공유기 리셋 / 재부팅 후 확인
공유기를 장시간 사용하거나 다수의 IOT기기(TV,공기청정기,세탁기 등)가 연결되어 있으면 과부화가 걸릴 수 있으니 IOT기기의 연결을 해제하거나 공유기를 재부팅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유기 재부팅 후에도 동일 증상이 유지되면 네트워크 속도 측정 앱 (Benchbee 등)을 통해 업로드 속도 측정해 봐주시기 바랍니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서는 업로드 속도가
10Mbps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공유기에 연결된 IOT 기기가 많은 경우에는 10Mbps 이상의 속도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Q카메라 전원 연결 상태 확인A
카메라의 전원 연결 상태 및 LED 불빛이 보이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일반설정 > 상태 LED 가 OFF 로 설정되어 있으면 LED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